Albion Online (알비온 온라인)/초반 팁

블루~블랙존 설명

아덜덜 2020. 8. 24. 06:15

* 최근 팩션 관련 패치로 인해 블루, 옐로우존에서 팩션을 달고 죽으면,
  넉다운 판정이 되며, 가장 가까운 팩션 아웃포스트에서 리스폰 됩니다.


Blue Zone

Blue Zone (블루존)
-파벌(팩션) 싸움을 제외한 모든 PVP에서 안전합니다.

-파벌(팩션) 싸움에서 죽으면, 모든 아이템을 떨구고, 50% 확률로 아이템 (개별 굴림)이 폐기처리되고,
   영구적으로 파괴됩니다.


- Blue Zone(블루존) 자원은 T1~T4 만 나옵니다.


 몬스터한테 사망 시, DIE(죽음) 버튼을 누르지만 않는다면, 모든 아이템 내구도가 5% 감소합니다.




Yellow Zone



Yellow Zone (엘로우 존, 옐로존)

-Flag(칼, 플래그)를 On/Off가 가능해집니다. Flag 켜진 플레이어는 상대방에게 이름이 붉게 보입니다.
    해당 플레이어에게 쓰러질 경우, 3분 동안 녹아웃 상태가 되고, 모든 아이템의 내구도가 10% 감소합니다.

-Flag On 상태에서 적대적인 행동을 하게 되면, 명성치가 감소합니다.

-Flag On 상태의 유저는 해당 지역 지도, 또는 미니맵에 몇 초마다 표시가 됩니다.

- 파벌(팩션) 싸움에서 죽으면, 모든 아이템을 떨구고, 50% 확률로 아이템 (개별 굴림)이 폐기처리되고,
   영구적으로 파괴됩니다.


- 몬스터한테 사망 시, DIE(죽음) 버튼을 누르지만 않는다면, 모든 아이템 내구도가 5% 감소합니다.

- Yellow Zone (옐로존)은 T3~T5 자원이 생성됩니다,
- Yellow Zone 헬게이트부터 사망 시, 아이템을 떨굽니다.




Red Zone

Red Zone (레드존)

- Flag(칼, 플래그) 플레이어에게 사망 시, 또는 죽일 시에 모든 아이템을 루팅 할 수 있게 됩니다.

  사망한 플레이어는 모든 아이템을 떨구게 되고, 그 아이템 중 50%의 확률로 (개별 굴림)
  폐기 처분되어, 영구적으로 파괴됩니다.

- Flag 유저는 일반 플레이어를 죽이면, 해당 플레이어의 명성 단계에 따라 일정 평판이 감소합니다.
- Flag On 상태에서 유저 숫자는 미니맵 아래 왼쪽, 지역 지도에 몇 초마다 업데이트됩니다.

- 파벌(팩션) 싸움에서 죽으면, 모든 아이템을 떨구고, 50% 확률로 아이템 (개별 굴림)이
  폐기처리되며, 영구적으로 파괴됩니다.

- 몬스터한테 사망 시, DIE(죽음) 버튼을 누르지만 않는다면, 모든 아이템 내구도가 5% 감소합니다.
- Red Zone 자원은 T4~T6이 생성됩니다.
- Red Zone 헬게이트는 소프트 아이템 파워 캡이 1000입니다, 1000 이상의 아이템 파워는 50% 감소합니다.




Black Zone

Black Zone (블랙존)

- Black Zone은 아웃랜드에서만 존재하며, 로얄 대륙 대도시 Realmgate를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합니다.

- Black Zone은 파벌(팩션) 상태로 입장이 불가능합니다.
- 영지와, 성은 Black Zone에만 존재합니다.

- Black Zone은 자동으로 PVP가 활성화되며, 자신의 파티, 길드, 연합을  제외하고,
  평판을 잃지 않고 자유롭게 PVP가 가능합니다. 또한 맵에 Flag표시가 되지 않으므로
  항상 주위를 잘 살펴야 합니다.

- 몬스터한테 사망 시,DIE(죽음) 버튼을 누르지만 않는다면, 모든 아이템 내구도가 5% 감소합니다.
- Black Zone 자원은 T2~T8 까지 존재하며, 일반 동일한 Zone 보다 자원이 풍부합니다.
- Black Zone 헬게이트는 Red Zone 규칙과 동일합니다.